본문 바로가기
일상꿀팁

셀렉티브, 라이브방송 이벤트

by 꼬꼬마플라워 2020. 4. 23.












안녕하세요. 꼬꼬마플라워 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진 것 같아서 걱정이예요..ㅠㅠ

이 시국에 감기 걸리면 병원가기도 힘든데.. 이런 날일수록 따뜻한 생강차 마시면서 집순이 모드로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집순이모드로 데굴데굴하면서 예쁜 옷 구경하고 네이버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_셀렉티브 플랫폼 사용리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플랫폼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패션을 보면서 그들이 매치해서 입은 의류상품을 출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만든 ' 내손 안에 작은 백화점 ' 같은 느낌이었어요.

특히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많이 업로드 되어 있어서 실제핏을 예상할 수 있었던 같았어요.

원래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했을 때 사진으로 봤을 때랑 내가 입어봤을 때랑 옷의 느낌?!이 다른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ㅠㅠ 흑흑 아픈 추억)

그런데 크리에이터가 찍은 영상을 보면서 ' 저 원피스 입으면 걸을 때 샤랄라한 느낌이구나' '저 자켓을 살짝 부드러운 질감 같아서 편해 보인다' 이렇게 내가 입었을 때 어떤 느낌이겠구나~ 하는 추측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_셀렉티브 라이브방송 참여리뷰

오늘 리뷰의 핵심인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에서는 크리에이터분들이 라이브방송에서 옷을 입고 나오셔서 옷을 소개해주시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도 많아서 꿀잼!! 좋은 제품을 겟!!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스타일 라이브 예고에서 미리 들어가서 이벤트 사항을 보시면 '라이브를 20분이상 시청하시고 응원댓글 남기시면 네이버포인트 드려요!' 하는 공지가 쓰여져 있는 경우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시면 네이버포인트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웬만하면 1시간 방송 끝까지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래 시청할수록 포인트가 높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_셀렉티브 라이브방송 보는법

1. 인터넷창에 셀렉티브를 검색합니다.





2. 하단의 LIVE 버튼을 누릅니다.





3. 시간에 맞추어서 오늘 라이브 방송창을 클릭하시면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스타일 라이브 예고를 보시면 다른 날 라이브 일정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라이브방송을 보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고 네이버포인트도 받았답니다. ^^

여러분들도 재미있는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보고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테크, 뷰티포인트 겟하기!  (1) 2020.09.30
앱테크, 걸으면서 용돈벌어요!  (7) 2020.04.25
코로나19, 외출 시 조심하는 방법  (5) 2020.0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