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마 미식가

GS25, 초코크림 바움쿠헨

by 꼬꼬마플라워 2020. 4. 28.

안녕하세요! 꼬꼬마플라워 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GS25편의점 신상품 디저트인

" 초코크림 바움쿠헨 "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바움쿠헨은 되게 고급 디저트로 알고 있었는데요.

자세히 찾아보니 200년 넘게 독일 빵장이들의 명물이며 나무나이테를 닮아

'나무 케이크'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이런 고급디저트를 편의점에서 만나다니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역시 고급디저트라 그런지 패키지도 케이크 모양에 맞춰서 만들어진 것 같네요.

성분  표시를 보니 식물성크림 25.2%, 준초콜릿 4.5%, 초콜릿 3.7%로 되어 있네요.

그런데... 칼로리가 330 Kcal 라니 손바닥만한 케이크 한조각이 

밥 한공기 맞먹는 칼로리네요..ㅠㅠ

역시 디저트는 행복이지만 두려움같은 존재 같네요..그래도 전 디저트 사랑합니다.





 

가운데에 홀더를 벗겨내니 미니포크와 케이크를 쉽게 분리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그럼 이제 뚜껑을 열어볼까요?? (두근두근)






오오~ 뚜껑을 열면 약간 버터버터한 향기가 나면서 

살짝 초코 냄새가 났어요~

그리고 위에 크림 비닐이 있어서 디저트를 조금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첫 번째로 초코크림 먼저 먹어 보겠습니다!!

음...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엄청 진하고 달은 초코크림 맛은 아니네요..

버터크림 맛이 많이 나면서 은은한 초코우유맛이 났어요.

 식감은 조금 묵직한 크림 맛이라 목이 살짝 막히더라구요..






두 번째 바움쿠헨 케이크를 먹어보겠습니다!!

음..여러분 혹시 편의점에서 카스테라빵 드셔보셨나요??

그것과 같은 맛입니다...헤헤^^

많이 달지 않고 버터 맛이 나는 케이크 맛이네요~






세 번째 초코크림 + 바움쿠헨 케이크 조합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오옷!! 생각보다 꿀조합이네요!

따로따로 맛을 보았을 때는 조금 심심한(?) 무언가 아쉬움이 있는(?)

그런 맛이었는데..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묵직한 버터맛 때문에 아메리카노가 절실해지는 맛이기도 하네요..^^






제가 자주 먹는 꿀맛 편의점디저트에 비해서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ㅠㅠ

그래도 바움쿠헨이라는 고급디저트를 편의점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바움쿠헨이라는 디저트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메리카노는 필수로 같이 드세용!!

감사합니다..^^

'꼬꼬마 미식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편의점, 달고나커피케이크 소곤소곤  (12) 2020.04.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