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꼬마 미식가

GS편의점, 달고나커피케이크 소곤소곤

by 꼬꼬마플라워 2020. 4. 30.

안녕하세요. 꼬꼬마플라워 입니다!

오늘은 제2탄 꼬꼬마 미식가_ GS25편의점 디저트, 달고나 커피케이크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희 집앞에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 GS25편의점이다 보니..

신상품 뭐가 나왔나 궁금궁금해서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 가듯이 들리고 있네요..헤헤^^

다른 편의점들도 신상품 맛있는거 많이 나왔다고 하던데..

멋진 꼬꼬마 미식가가 되기 위해!! 집에서 좀 멀지만 다른 편의점 원정?!도 가봐야겠어요!!





 

짜잔~ 달고나커피케이크 입니다.

요즘 달고나커피를 시작으로 달고나가 들어간 디저트 상품들이 유행이 되서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를 보시면 그림에 달고나커피그림이 있네요..ㅎㅎ

저도 집에서 달고나 커피 만들어 먹겠다고 열심히 팔운동?!해서 근육통 왔는데..

제가 직접 만들어 먹었던 달고나커피와 유사한 맛이 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성분표기를 보시면 달고나캔디 11%, 커피 0.44% 함유되어 있네요.

칼로리는 347 Kcal 이네요.. 역시 손바닥만한 케이크는 밥한공이 먹었다고 생각해야되나봐요..

(저는 행복한 돼지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꿀꿀)

그리고 달고나 알갱이도 들어갔다고 하네요..그러면 바삭바삭한 식감도 살아있을지..기대해봅니다!





디저트를 딱 열었을 때 크림이 퐁퐁이 같아서 너무 기여웠어요~

( 눈코입 그려주고 싶은 비주얼이었어요~ㅎㅎ)







케이크는 총 4단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1단에는 일반적인 생크림 

2단은 커피향이 약간 나는 커피시트

3단은 달고나 맛이 나는 1단보다 더 달콤한 생크림

4단은 에스프레소 시럽이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너무 맛있는 커피향 시트 이더라구요.

솔직히 이 케이크는 소문내고 싶습니다! (소곤소곤 넘 꿀맛이예요!!다들 드셔요!!)

케이크가 하나하나 먹어봐도 맛있고 같이 한꺼번에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생크림과 촉촉한 커피향 시트의 조화로 

아메리카노가 굳이 없어도 케이크만 먹어도 절대 퍽퍽한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분명 달고나 알갱이가 들어갔다고 했었는데...음??

3단에 달고나맛 생크림에 있다가 녹았나?! 바삭바삭한 식감은 없었어요..

그래도 촉촉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달고나 커피 케이크라고 해서 엄청 달 것 같지만

적당히 달고 촉촉해서 너무 행복한 맛이었답니다!

여러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려요!!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꼬꼬마 미식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초코크림 바움쿠헨  (9) 2020.04.28

댓글